Story & News
삼아알미늄, 제20회 2025 대한민국환경대상 수상
삼아
삼아알미늄은 2025년 7월 18일, 여의도 국회체험관에서 개최된 제20회 대한민국환경대상에서 산업 부문 폐기물 저감 분야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이번 시상식에는 총 39개 기업 및 기관이 참여했으며, 삼아알미늄은 자원의 순환과 친환경 공정을 통해 폐기물 저감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주요 성과>
1. THC 배출양을 연간 50톤 감축하여 녹색성장에 기여
2. 연평균 95% 이상의 높은 재활용률을 유지
3. VOCs 제거 효율을 향상시켜 악취 및 배출물 저감
4. 폐기물 총 발샹량을 약 13% 감축
5. EA 회수설비로 ‘녹색인증’ 및 특허를 획득
6. 환경부 주관 ‘스마트생태공장 구축 프로젝트’ 실시
삼아알미늄은 “소재의 힘으로 세상을 잇는다”는 기업 목적 아래, 환경과 기술이 공존하는 제조 혁신을 통해 지속가능한 산업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기술과 공정의 혁신을 통해 환경에 기여하는 소재기업으로 나아가겠습니다.